2022.11.26 (토)

평택여고를 대표하는 학생회장

2020년도67대 학생회장 인터뷰

 [2021년도 평택여자고등학교 학생회장 이자경과의 인터뷰]

 2020년 평택여자고등학교에 새로운 학생회장이 전교생의 투표로 선출되었습니다. 평택여고의 67대 학생회장인 2학년 이자경을 전교생에게 알리기 위한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Q. 학생회장으로서 한 해 동안 실천할 공약, 또 다른 활동을 계획해 놓은 것은 무엇인가요?

 A. 제가 한 해 동안 실천할 공약은 학급 건의를 위한 오픈 채팅방 개설과 휴지 배부량 증가와 화장실 방향제 설치 등의 학교의 불편 사항 해결, 교복 바자회 활성화, 힐스테이트 쪽 통학로 개방입니다. 하지만 올해 코로나 19로 인해 학교에 나올 기회가 줄어들면서 아직도 공약을 실천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등교가 가능해진다면 최대한 빨리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Q. 우리학교에 고칠 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은 무엇인가요?

 A. 저는 그간 2년 동안 우리학교에 다니면서 학교의 고칠 점, 단점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만큼 평택여자고등학교는 평택 최고의 고등학교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학교를 이끌어나가고 싶은 방향은 배려와 존중입니다. 먼저 배려하고 서로 존중하며 많은 소통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학교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Q. 학생회장으로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 제가 학생회장으로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학우분들과의 의사소통입니다. 학교를 작은 사회라고 부르듯이 학교는 우리의 인생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생에서 한 번뿐인 경험을 재미있고 가치 있게 보내기 위해서는 서로 의사소통을 하여 학교의 불편사항을 빨리 해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마지막으로 우리학교 학생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67대 전교회장 이자경입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몇 개월째 학교에서 제대로 만나지 못하고 가장 중요한 소통이 어려운 상황이 되었지만 학생들을 대표하는 학생회장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지금보다 더욱더 학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는 전교 회장이 되겠습니다. 평택여자고등학교의 자랑스러운 학생 여러분!! 항상 힘내시고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우리에게는 불가능한 일은 없습니다!! 우리학교에 다니시는 학생분들이라면 어떤 일도 해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학교에 다니면서 힘든 점이나 궁금한 점, 건의할 사항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열려있으니 편하게 연락 해주시면 제가 우리 평택여자고등학교 학우분들을 위해 달려가겠습니다!!! 평택여자고등학교 파이팅! 사랑합니다 ♥

 

 평택여고의 67대 학생회장 이자경의 새로운 포부와 목표를 알아보는 시간이 되었고,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할 수 있는 인터뷰였습니다. 인터뷰 해주신 이자경 학생회장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